몰스킨 에버노트


요즘에 에버노트로 메모하는 것에 빠져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까 몰스킨이라는 유명한 메모수첩을 만드는 곳에서 에버노트와 연동되는 제품을 만든다길래 갑자기 너무 사고 싶어져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주문한 바로 다음날 토요일에 왔습니다~ 빨리와서 좋았움!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


포장을 벗기니 안에 편지봉투와 몰스킨 에버노트 수첩이 들어있더군요 +_+

편지봉투는...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봤으나.. 그냥 광고...-_-++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


저는 Pocket 포켓용을 샀어요 가지고 다닐건데 크면 별로일것같아서요...

볼펜을 옆에두고 찍어봤어요 어느정도 크기인지 아시겠죠?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



에버노트의 상징인 초록색 커버를 벗겨보니 코끼리가 중앙에 떡하니 자리잡구 있더군요 +_+

"코끼리는 모든것을 기억한다" 라는 영국속담을 모티브로 만든 에버노트의 마스코트 코끼리를 수첩에서 보니 반갑더군요 ㅎㅎ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


뒷커버에는 에버노트 어플을 이용해서 문서용 사진을 찍을때 붙여 테그를 자동으로 넣을 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


요건 수첩의 첫장에 나와있는 수첩잃어버렸을시 보상금을 써넣는.. 칸

저는 아직 뭐라고 쓸지 못정했어요

몰스킨 에버노트


크기는 손에 딱 잡히는게 맘에 들었음

몰스킨 에버노트


몰스킨 에버노트에 대해서 총평을 해보자면 에버노트와의 연동은 호기심에 몇번 해볼것같지만 크게 별다를것은 없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분들은 심플한 디자인의 튼튼한 수첩을 원하시면서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싶으신분들!! 이 수첩을 사면 3개월 동안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거든요. 전 사고나서 실망한것도 잘샀다는 느낌도 아직은 없네요 그래도 굳이 따지자면 잘 샀다는 쪽인것 같아요


그럼 안녕~

Posted by IamDum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