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에버노트 서브어플 추천 2탄 : PostEver 사용법

IamDumB 2013. 2. 26. 19:12


에버노트 최강의 서브어플 PostEver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에버노트 서브어플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_+


에버노트 서브 어플 추천 1탄 : Skitch (스키치) 사용법! 진짜 좋아요!!


오늘 포스팅할 서브어플의 이름은 "PostEver"인데요 에버노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6.99 인가로 매우 고가라서 저도 지금 2주동안의 무료 사용을 하고 있지만 가장 간단하면서도 메모어플의 핵심을 잘 수행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제 독에 위치해서 가장 많이쓰는 어플중 하나 입니다.

이건..별거 아닐 수 있는데 메모를 전송할 때 나오는 코끼리가 걸어가는 애니메이션 너무 귀여워요... 그래서 포스트에버를 계속 쓰게 되는 걸지도...




그럼 간단히 포스트에버의 세팅을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PostEver Engine 을 활성화 시켜두면 어버노트 하나의 노트에 계속적으로 메모가 가능합니다. off 하시면 원래대로 메모를 전송할 때 마다 새노트에 작성이 되구요.


Title bar와 Information bar : 껏다 켯다 해보시면 메모작성 시 위아래 툴바들이 사라졌다 나타났다하는 것이 보일겁니다. 그냥 상태창 정도로 보시면 될겁니다.


Switching date at  : 어느 시점을 기준으로 새노트를 만드는가 입니다.


Target notebook : 어떤 노트북에 글을 작성 할건지 정하는 겁니다


Insert date and time : 새매모를 작성할 때 date 만 넣을지 time 만 넣을지 아니면 둘다 넣을지 설정


Link URL : 이건 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Keep tags on transmission : 메모 전송 시 테그를 유지시켜 준다는건데 확인은 안해봤네요.


Image settings 는 아실것 같으니 다음으로


Elephants animation : 이건 진짜 중요! 메모를 작성하고 send 누르면 오른쪽 하단에 코끼리가 나와서 걷는데 엄청 귀여움.. 꼭넣으세요!!


Dark keyboard : 키보드색을 어둡게 만드는 기능입니다.


이 밑으로는 제가 잘 모르는것들과 쉽게 누구나 아실것들이라서 생략...했습니다.


부족하지만 포스트애버 사용하실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